델 프 트승강 플랫폼 유압성수기가 다가오고 있어 반등의 길은 말할 것도 없이 순조롭다

  • 출시 시간:2024-04-15 18:25:56
  • 핵심어:

  • 페이지 뷰:83
  • 빠른 설명:

    델 프 트,레일식 승강기, 구조는 오일 실린더 직정식, 당신은 배웠습니까?승강 플랫폼에서 흔들림을 줄이는 것은 어떤 것들이 있습니까?승강 플랫폼의 흔들림을 줄이면 작업자의 심리적 장애를 줄이고 작업의 순조로운 진행을 보장할 수

기사 내용

레일식 승강기, 구조는 오일 실린더 직정식, 당신은 배웠습니까?

승강 플랫폼에서 흔들림을 줄이는 것은 어떤 것들이 있습니까?승강 플랫폼의 흔들림을 줄이면 작업자의 심리적 장애를 줄이고 작업의 순조로운 진행을 보장할 수 있다. 동시에 안전 향상에도 큰 도움이 된다. 따뜻한 힌트: 안전, 절대 맹목적으로 조작해서는 안 된다. 승강기는 많은 장소에서 응용되고 있는데 그 작업 원리가 서로 다르다. 오늘 여러분에게 승강기의 몇 가지 작업 원리를 분석하겠습니다. 승강기의 종류는 크게 다음과 같은 몇 가지로 나뉜다. 고정식 승강기,이 승강기는 유압 실린더와 펌프장을 이용하여 동력을 전달하는데 형식은 포크식이며, 고객의 요구에 따라 포크의 지지대 길이, 층수, 각도축의 각도를 변환하여 실린더의 신축으로 승강 작업을 완성하는데, 그의 장점은 승강이 크고 승강이 안정적이며 안전성이 높다는 것이다.

카 노.유압 엘리베이터를 사용할 때 소음의 주요 원인은 기계 기구 고장, 유압 시스템 고장, 전기 설비 또는 부품 고장 등이다.오늘, 유압 엘리베이터 공장은 당신에게 유압식 승강기에 소음이 발생하는 원인을 소개합니다.

유압 플랫폼을 이동하거나 견인할 때는 지지 다리를 걷고 플랫폼을 낮은 위치로 낮춰야 하며, 작업자가 높은 위치에서 플랫폼을 이동하는 것을 엄금한다.

승강기구: 작업대의 평온한 승강을 보장해야 하며,델 프 트맞춤형 유압 승강대, 점프식 승강현상이 나타나지 않아야 하며, 각 운동부품의 동작은 유연해야 하며, 저항장치가 있어서는 안 된다: 승강기의 승강분 전동 또는 수동 유압시스템: 각 부품, 파이프라인 및 이음매에는 모두 누출현상이 있어서는 안 된다.


델 프 트승강 플랫폼 유압성수기가 다가오고 있어 반등의 길은 말할 것도 없이 순조롭다



교류기도 높은 소음을 낼 수 있다.전원 전압이 정격 전압의 % 보다 낮을 때, 기계 철심의 단락 고리가 끊어지고, 자석 멍에와 철의 면이 비뚤어지고, 먼지나 녹이 슬어 부식이 불량하면, 기계는 & ldquo를 생성한다;윙윙 & rdquo;소음.

따라서 유압 실린더의 유지 보수를 잘 하는 것은 전체 유압 시스템의 유지 보수에서 중요한 부분이다.이밖에 유압항아리는 유압계통의 심장에 해당하여 심장문제를 복구하기 어려우므로 유압항아리의 유지보수는 신중해야 한다.전문 승강기 공장은 기술이 선진적이고, 검측이 엄격하며, 가격대가 더욱 실속있고, 더욱 우대적으로 진행 중이니, 자문을 환영합니다.

그 다음은 레일식 승강기에 실린 화물이 균일해야 한다: 레일식 승강기는 작업할 때 반드시 화물의 배치에 주의해야 한다.일부 레일 엘리베이터의 화물 중량은 정격 하중 범위 내에 있지만, 화물은 한쪽이나 한쪽에 배치하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레일 엘리베이터는 과적과 같으며,델 프 트유압 자동 승강대, 반전 조직을 분해하고 조정할 때, 그 맞물림면은 % 이상이어야 하며, 맞물림 빈틈이 적합해야 한다.

이동식 승강 플랫폼은 구조의 차이에 따라 이동식 승강 플랫폼과 이차식 승강 플랫폼으로 나눌 수 있다. 이차식 승강 플랫폼은 고객이 규정한 찬장 테이블의 길이와 높은 부하에 도달할 수 있다. 경량식 휴대용 승강 플랫폼은 승강 플랫폼의 조종성을 높이기 위해 승강 플랫폼을 배터리 운반차나 대형 트럭에 고정시켜 자동차 엔진의 구동력을 얻는다.휴대용 승강 플랫폼의 조절 기능을 완성하다.공업지구 안팎에 융합된 고공 작업.호텔, 상업건축, 공항, 지하철역, 체육관, 생산작업장, 창고 등 장소의 고공작업에 광범위하게 응용된다.임시 공중 조명 기구, 광고 등으로도 사용할 수 있다.

승강대는 승강하기 전에 사각 다리를 잘 받치고 네 개의 다리는 튼튼한 지면에 견고하게 지탱하여 작업대면을 수평 상태로 조절해야 한다 (목측하면 된다).전원을 켜고 표시등이 켜져 있어야 합니다.그런 다음 모터를 움직이고 오일 펌프가 작동하며 빈 부하에서 한두 번 승강하고 각 부위의 동작이 정상인지 확인한 후 작업을 시작합니다.기온이 ℃ 보다 낮을 때 오일 펌프를 & mdash 작동시켜야 합니다.분, 오일펌프 작동 확인 후 가능합니다.,작업자는 플랫폼에 진입한 후 가드레일 문을 닫고, 플러그를 꽂고, 안전 밧줄을 매야 하며 하중의 중심 (사람이 서 있는 위치) 은 가능한 한 작업대 면의 중심 위치에 있어야 한다: & ldquo;오름 ”버튼, 시동 모터, 모터 회전, 유압 시스템 작업 오일 실린더 확장, 플랫폼 상승;작업에 필요한 높이로 올라가려면 모터 & ldquo;중지 ”버튼, 플랫폼이 측정 높이로 올라갈 때 여정 스위치가 작동하고 플랫폼은 측정 높이에 멈춘다.작업이 끝나면 “ 를 누릅니다.하락 ”버튼, 솔레노이드 밸브 동작, 이때 오일 실린더가 다시 연결되고 플랫폼은 자중에 의해 하강한다.


델 프 트승강 플랫폼 유압성수기가 다가오고 있어 반등의 길은 말할 것도 없이 순조롭다



기름이 새는 것은 흔히 볼 수 있는 고장이다.이음매가 느슨해지거나 코일이 손상되어 기름이 새는 현상이 나타날 수 있다.따라서 이런 고장은 기름이 새는 이음매를 조이거나 파손된 밀봉 코일을 교체하여 해결할 수 있다.

더 많이 확인 하 세 요각 와이어 로프의 끊어진 실과 느슨한 북의 표상이 있는지 주의해서 살펴야 한다.만약 관련 규칙을 초월한다면 즉시 새것으로 바꿀 필요가 있다.와이어 로프의 보호 보호는 GB- 규칙에 따라 엄격해야 합니다.

설비를 설치할 때 빈 부하 디버깅 하강 속도가 설계 속도에 도달할 때 부하 하강 속도가 매우 커져 평층이 평평하지 않고 정지할 때 진동이 매우 크다.

운행 원가 우위: 고장률이 낮다: 유압 시스템과 양호하기 때문에 유압 업그레이드 화물 사다리의 운행 고장률은 상대적으로 낮을 수 있다;전력 소비량이 적다: 유압 엘리베이터가 하강할 때, 자중으로 발생하는 압력에 의해 구동되어 에너지를 크게 절약한다.

델 프 트액체 실린더의 하향 운동.유압유는 방폭형 전자기 방향전환 밸브를 거쳐 액체 실린더 상단에 들어가고, 액체 실린더 하단 방향전환 밸브 액체 제어 단방향 밸브, 절류 밸브, 방폭형 전자기 방향전환 밸브를 거쳐 연료 탱크로 돌아간다.무거운 물건의 하강을 평온하게 하고 제동을 안전하고 믿음직하게 하기 위하여 회유로에 균형밸브를 설치하고 회로를 균형시키고 압력을 유지하여 하강속도가 무거운 물건의 변화를 받지 않도록 하며 절류밸브가 유량을 조절하고 승강속도를 조절한다.제동을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게 하고 의외의 사고를 방지하기 위해 액체 제어 단방향 밸브, 즉 액체 압력 자물쇠를 증가하여 액체 압력 파이프라인이 의외로 폭발할 때 안전하게 스스로 잠글 수 있도록 보장한다.과부하 또는 장치 고장을 구별하기 위해 과부하 음향 제어 경보기가 설치되었다.

승강 플랫폼은 고공 작업의 전용 도구로서 효율이 높고 안전 계수가 좋으며 사용이 편리하다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전체 작업 과정에서 때때로 흔히 볼 수 있는 고장에 부딪힐 수 있다. 모두의 응용을 더 잘 지체하지 않기 위해서, 모두들 당연히 약간의 점검 수리 지식을 파악해야 한다. 아래쪽 유압 화물 사다리 도매 공장은 보편적인 흔한 고장이 무엇이 있는지 간단히 말해야 한다.

자동 승급 플랫폼 장치가 장기간 사용되면 불가피하게 약간의 고장이 발생할 수 있다.작업에 영향을 주지 않기 위해서, 전기 기계의 가동 어려움과 이상 소리를 제때에 해결할 필요가 있는데, 일반적으로 과부하, 전원 출력 부족, 전력 공급 케이블의 단면이 너무 작기 때문에 가동 압력이 너무 커서 화물 사다리 가격을 낮춘다.


델프트기타 제품 정보
  • 헤브만전동식 유압 승강 플랫폼양을 조절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헤브만전동식 유압 승강 플랫폼양을 조절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 헤브만유압 승강대내구성을 결정하는 주요 요인 분석

    헤브만유압 승강대내구성을 결정하는 주요 요인 분석

  • 섬서고정식 유압 등차교사용하는 조치에 대한 주의 사항

    섬서고정식 유압 등차교사용하는 조치에 대한 주의 사항

  • 헝가리유압 승강 이동식 등차교수요의 어려움 증가

    헝가리유압 승강 이동식 등차교수요의 어려움 증가

  • 지오디 칼라브리아이동식 등차교 10톤국제색채연구소

    지오디 칼라브리아이동식 등차교 10톤국제색채연구소

  • 석가장 시건설 현장용 시공용 승강기시장 활동

    석가장 시건설 현장용 시공용 승강기시장 활동

  • 오해소형 엘리베이터 2층수정 과정

    오해소형 엘리베이터 2층수정 과정

  • 키 르 체기계 유압 승강대유지 보수의 역할은 무엇입니까

    키 르 체기계 유압 승강대유지 보수의 역할은 무엇입니까

  • 신속한:알림: 델 프 트승강 플랫폼 유압성수기가 다가오고 있어 반등의 길은 말할 것도 없이 순조롭다 정보는 당사의 델 프 트승강 플랫폼 유압성수기가 다가오고 있어 반등의 길은 말할 것도 없이 순조롭다, 델 프 트승강 플랫폼 유압성수기가 다가오고 있어 반등의 길은 말할 것도 없이 순조롭다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델 프 트승강 플랫폼 유압성수기가 다가오고 있어 반등의 길은 말할 것도 없이 순조롭다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델 프 트승강 플랫폼 유압성수기가 다가오고 있어 반등의 길은 말할 것도 없이 순조롭다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델 프 트승강 플랫폼 유압성수기가 다가오고 있어 반등의 길은 말할 것도 없이 순조롭다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